중장년층 남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문제가 예전같지 않은 활력, 무기력함, 세월이 흐를수록 고민은 깊어가지만 어디다 호소할 수도 없이 힘들고 고된 일상으로 지쳐가는 우리 중장년층의 현실이다.

“다들 브이맥스 먹던데…”, “나도 한번 먹어 볼까?”, “지금 시작해도 괜찮을까?”, “조금만 더… 하는 욕심이 생기는데”, “혹시 이젠.. 타이밍을 놓친 건 아닌지…”

최근 남성들을 위해 캐나다의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진 브이맥스가 남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브이맥스 플러스’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브이맥스 플러스’는 산화아연, L-아르기닌, 결정셀룰로스, 남가새추출몰, 인삼추출분말, 쏘팔메토열매추출몰, 서양산사자열매추출분말, 과라나, 마카뿌리, 새삼씨추출물, 마늘추출몰, 다미아나잎분말, 구기자, 하수오뿌리추출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흑후추추출분말 등 고급 원료를 아낌없이 첨가하였고, 높은 효능과 만족도로 재구매율 68% 달성과 함께 누적판매 300억 돌파하였다.

브이맥스 플러스는 캡슐형태로 되어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중년 남성의 말못한 고민과 지친 건강에 활력을 불어 넣고 면역력 증강을 제품에 담아낸 남성 맞춤식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불리고 있다.

아연이 풍부한 브이맥스 플러스, 아연이란 미량 필수 원소의 하나이며, 체내에서 효소성분으로서 약 70종의 효소에 포함되어있다. 또한 인슐린과 결합하여 구상단위를 형성하고 있으며, 성인의 경우 정자, 피부, 뼈, 치아 등의 조직에 약 2g 함유되어 있다. 인체의 미량 필수 원소이며 성인 1인 1일단 10mg 정도가 필요하다고 알려져있다. 많은 효소에 있어 아연은 활성중심을 구성하고 있다.

국내제품이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되는것은 정말 까다롭다고 한다. 하지만 ‘브이맥스 플러스’는 캐나다 생산이고 수입제품이지만 드물게 식약처에서도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 인증까지 받았으며, 안정성, 기능성 모두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브이맥스 플러스’가 300억 판매 돌파, 68%라는 놀라운 재구매율을 기록하면서 ‘브이맥스 TV CF 기념 선착순 1,000명 1개월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말 못할 남자들의 고민,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 남자의 자신감을 되찾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무료 상담 신청해보자!

 
 
* 이름
* 나이   세
* 연락처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bobo**
저도 얼마전에 기사내용과 같은 증상이 생기는 것 같아 병원에 갔더니 남성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더군요 한번 섭취 해 봐야겠네요..
02:30
1035
9
kenz**
저는 브이맥스 출시되면서부터 구매하고 먹고 있는데 확실히 아침이 다릅니다. 늦게 자도 피곤하지 않고 아내랑도 더 관계도 좋아지고요..강추합니다!
03:11
807
13
bbut**
상담을 통해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나요 ??
08:07
20
0
fss5**
저도 브이맥스 구매해 2개월째 섭취하는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날때나 잠자리에서 확실히 달라졌어요
10:26
20
0
sosl**
요즘 매일 피곤하고 오줌도 약하게 나오고 저도 모르게 와이프랑 잠자리도 피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 것 먹으면 만족할 수 있을까요 ?
10:41
20
0
로그인 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름 나이   세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