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위해 숨쉴 틈 없이 달려온 세월, 어느 날부턴가 몸이 예전과 다르다는 걸 느꼈다. 아무리 시대가 변했다 한들 병원도 집도 맘 편히 호소할 수 없어 혼자 속 앓이에 혼자 해결하려니 막막한 것이 중년남성들의 현실이다.

이런 중년남성들의 고민을 남성 건강기능식품인 ’브이맥스’가 한번에 해결하면서 중년남성들 사이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브이맥스는 한국 출시 전, 이미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이력이 있다. 특히 남성건강기능식품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캐나다 남성들까지도 효과를 인정하면서 인기에 정점을 찍었다.

남성기능에 중점을 둔 브이맥스는 중년 남성의 말 못할 고민 해결뿐 아니라 항산화 및 지구력증진, 피로회복, 면역력 증강 등 단 두 알에 담아내 남성 만능 건강기능식품이라 하며, 일명 ‘남자의 십장생’ 으로 불리고 있다.

이런 효능을 입증하는 듯 고급 원료를 아낌없이 첨가한 것으로도 유명한 브이맥스는 주원료인 아연과 L-아르기닌, 결정셀룰로오스, 남가새열매추출물, 인삼추출분말,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서양산사자열매추출분, 새삼씨추추물, 마늘추출분말, 다미아나잎분말, 구기자, 하수오추출물말 등의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브이맥스 관계자는 "좋은 원료만 넣는다고 절대 좋은건 아니다.”라며, “수년간 쌓아온 독보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각 원료의 특성과 상호작용을 고려한 과학적인 성분배합으로 각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시켰다.”고 밝혔다.

<의리>의 대명사인 김보성씨와 브이맥스의 계약 당시가 재조명되고 있다. 김보성씨는 팬들과의 의리를 위해서 모델을 진행하기 전 실제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으로 유명하다.

브이맥스도 예외가 없었던 그는 2개월 사용기간을 거쳐 효과를 확인하였고 브이맥스 모델 촬영 당시 "지쳐있는 중년 모두에게 의리 하나로 추천해주고 싶다. 가장이 힘이 있어야 가족에 대한 의리를 지킨다. 의리!"라고 전하기도 했다.

아무리 몸에 좋다 한들 안전하지 않는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브이맥스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식약처에서 실시된 정밀 성분검사를 통하여, 안정성과 부작용이 없음을 인정받았다.

현재 브이맥스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상담신청 구매 고객 한정 1개월분 추가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100세 시대가 찾아오면서 단순히 오래 사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중시되는 지금, 브이맥스와 함께 오래도록 남자의 자신감을 지켜보는 것이 어떨까?

 
 
* 이름
* 나이   세
* 연락처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bobo**
저도 얼마전에 기사내용과 같은 증상이 생기는 것 같아 병원에 갔더니 남성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더군요 한번 섭취 해 봐야겠네요..
02:30
1035
9
kenz**
저는 브이맥스 출시되면서부터 구매하고 먹고 있는데 확실히 아침이 다릅니다. 늦게 자도 피곤하지 않고 아내랑도 더 관계도 좋아지고요..강추합니다!
03:11
807
13
bbut**
상담을 통해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나요 ??
08:07
20
0
fss5**
저도 브이맥스 구매해 2개월째 섭취하는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날때나 잠자리에서 확실히 달라졌어요
10:26
20
0
sosl**
요즘 매일 피곤하고 오줌도 약하게 나오고 저도 모르게 와이프랑 잠자리도 피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 것 먹으면 만족할 수 있을까요 ?
10:41
20
0
로그인 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름 나이   세
연락처